HOME > 커뮤니티 > 교회소식(공지사항)


총 게시물 2건, 최근 0 건
 

행정전권위원회 공지사항

글쓴이 : 최고관리자 날짜 : 2016-11-27 (일) 03:08 조회 : 307
Letter_to_KPCO_11232016.pdf (56.9K), Down : 26, 2016-11-27 03:08:03
수신: 오마하 한인 장로교회 당회원과 교인들
송신: 미 장로교 미주리 밸리 행정전권위
날짜: 11/23/2016

내용: 예수님의 이름으로 인사드립니다. 우선 행정전권위를 대표해 몇주전 목사님, 당회원, 교인 여러분들과의 만남의 자리를 준비해주신 모든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저희는 성도들간의 많은 갈등에도 불구하고 여러분들께서 보여주신 교회와 신앙공동체에 대한 진심어린 사랑에 깊은 감명을 받았습니다. 행정전권위원회는 앞으로 오마하 한인 장로교회에 아주 중요한 영향을 미칠 결정사항을 전하려 합니다.

윤영근 임시목사는 처음에 목사 본인과 당회, 노회 모두가 동의한다면 계약 연장이 가능한 방식으로 1년간 목회하기로 계약 되었습니다. 하지만 저희 행정전권위는 어제 윤영근 목사에게 목회연장 계약에 동의 하지 못함을 통보하였습니다. 그러므로 그는 12월 4일 예배를 마지막으로 그 다음날 떠나게 되었습니다. 행정전권위원회의 중요한 사명이 교회의 치유와 회복을 돕는 것에 있기에 심사숙고 끝에 이러한 결정을 내리게 된 것임을 성도 여러분들께서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앞으로 행정전권위는 목회위원회를 통해 한국어와 영어 소통에 능한 새로운 임시목사의 청빙을 추진할것입니다. 윤영근 목사님의 건승을 비는 바입니다.

또한 행정전권위는 폴 윌리엄스 목사님께 2017년 1월 말까지 예배를 이끌어 주시길 부탁드렸습니다. 이 기간동안 목사님께서는 또한 성도들을 보살펴 주실 것입니다. 분명히 말씀드리고 싶은 것은 폴 목사님께서는 임시목사님이 아니며, 목사님 또한 그럴 의향이 전혀 없다는 것입니다. 폴 목사님이 앞으로 힘든 시기를 잠시동안 잘 이끌어 주시리라 믿습니다. 폴 목사님께서 앞으로 당분간 목회 방향과 내용을 제공해 주실것이며, 성도여러분들은 그의 인도를 따라 맡은바 최선을 다해주실 것이라 믿습니다.

행정전권위는 계속해서 여러분들의 회복과 통합을 위해 노력할것입니다. 윤영근 목사님의 떠나심과 관련해 슬퍼하실 모든 분들에게는 심심한 위로의 말씀을 전하고, 또한 목사님이 떠나심으로 인해 안도하실 모든 분들께도 동일하게 전하고 싶은 말씀은 임시목사라는 것이 원래 힘들고 예기치 못한 일에 많이 부딪힐 수 밖에 없다는 특수한 직책이라는 것입니다. 양쪽 모두에게 꼭 말씀드리고 싶은 것은 이 결정은 누가 이기고, 지는것에 관한 것이 아니며, 다만 성도들의 화합을 위한 것이라는 것입니다.

이제 우리 모두가 하나님 안에서 우리의 신앙을 새롭게 하고, 하나님의 아들이신 예수 그리스도의 탄생을 기뻐하길 원합니다. 여러분 자신과 가족, 그리고 오마하 한인 장로교회 모든 성도들에게 하나님의 축복이 가득하길 소망합니다.

행정전권 위원장 드림

☞특수문자
hi